삼성전자는 삼성청소기 커뮤니티(cafe.naver.com/sweetclean)를 통해 진행한 삼성로봇청소기 체험단 ‘탱고홀릭’ 모집총 5317명이 지원, 356대1이라는 역대 최고의 경쟁률을 기록했다고 16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발된 15명의 블로거로 구성된 ‘탱고홀릭’ 체험단 발대식을 12월 15일 서초동 디지털 인사이트코리아에서 개최하며 블로그 마케팅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15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탱고홀릭’ 체험단은 국내 최초 본체에 카메라를 장착해 눈으로 보면서 청소하는 삼성로봇청소기 ‘탱고’를 4주간 직접 체험하고, 삼성청소기 커뮤니티와 개인 블로그에 체험기를 올려 삼성 로봇청소기를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된다.
체험 미션을 가장 우수하게 수행한 열정적인 ‘탱고홀릭’ 3명에게는 2010년형 삼성로봇청소기 ‘탱고’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나머지 12명의 체험자들에게도 제품을 70%이상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