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켈 테크놀러지스가 세계 최초로 극심한 열과 압력에도 견딜 수 있는 혁신적인 산업용 접착제 3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록타이트 고온용 나사고정제 2종과 배관밀봉제 1종으로 각각 ▲ 록타이트®2422 고온용 중강도 나사고정제 ▲록타이트®2620 고온용 고강도 나사고정제 ▲록타이트®5770 고온용 배관밀봉제이다.
헨켈 록타이트 접착제 사업부 심재홍 부장은 "고객이 필요로 하는 혁신적인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한 결과, 헨켈에서는 세계 최초로 350도의 고온에서도 접착력을 유지하는 고온용 록타이트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제 고열 제품을 생산하는 산업 현장에서도 훨씬 적은 비용과 간단한 사용으로 완제품 생산과 유지 보수가 가능하게 될 것" 이라고 말했다.
▲헨켈 록타이트 접착제
또한 고열 제품 수리 시에도 많은 비용과 시간이 드는 기존 고정방식을 대신해 간편한 접착제 사용으로 제품을 유지 보수 할 수 있어 소비자로 하여금 공정 개선과 비용 절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헨켈은 고온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는 록타이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까지 무료 샘플링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는 소비자들이 헨켈의 신제품을 직접 사용 해 본 후 구매할 수 있도록 한 무료 체험 이벤트로 제품 샘플 신청은 아이록타이트 (www.iLoctite.com)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