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는 대표제품인 참이슬의 주질을 개선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일원화 시킨 리뉴얼 제품(사진)을 오는 17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리뉴얼된 참이슬은 대나무 활성숯 정제공정을 도입, 맛이 깨끗하고 목넘김이 부드럽게 개선된 게 특징이다. 대나무 활성숯은 수증기 처리와 자연냉각 기법을 거친 숯으로, 정제효과가 기존 숯에 비해 약 7배 뛰어나다.
진로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참이슬 Original'은 소주 본래의 맛은 유지하면서 깨끗함을 강조하고, '참이슬 Fresh'는 주질 개선을 통해 목넘김이 편해지고 깔끔한 뒷맛을 살렸다"고 설명했다.
특히 상표디자인을 새롭게 바꿔 오리지널과 프레쉬의 브랜드 이미지를 통일시켰다. 두 제품의 시각적 구분을 위해 '오리지널' 제품은 붉은색 색상으로 '프레쉬'는 푸른색 색상으로 각각 디자인했다.
진로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계기로 탤런트 이민정씨를 새 모델로 선정했다"며 "주질 개선과 브랜드 이미지 통일 등으로 참이슬의 브랜드 가치를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시켰다"고 말했다.
출고가격은 888.90원으로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