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과컴퓨터는 오피스 제품군을 구매하는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 업그레이드 프로모션과 분할 납부방식 라이선스 ILA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우선 기업고객이 내년 상반기 출시 예정인 ‘한컴오피스 2010’의 출시시점 전까지, 라이선스 제품을 구매하거나 업그레이드 쿠폰이 포함된 패키지 제품을 구매할 경우, 신제품으로 무상 업그레이드 해 주는 ‘거침없이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한글 및 오피스 SW를 3년 분할 납부방식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기업고객 감사 ILA 프로모션인 ‘백(100) 투 더 ILA’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내년 2월25일까지 진행한다.
기존 한컴의 ILA는 200대 이상의 PC를 보유한 기업고객을 기준으로 3년 분할 납부 구매 방식의 라이선스 프로그램이었지만 이번에는 100대 이상의 PC를 운용하는 기업들로 대상을 확대한다.
아울러 기존 업그레이드 대상이 아니었던 ‘한글과컴퓨터 한글 97’ 사용 기업고객들에게도 ILA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해당 기업이 ILA 계약을 체결한 뒤, 납부기간 완료 시에는 계약한 수량만큼 신제품의 영구 사용권한도 제공한다.
김영익 한컴 대표는 “이번 프로모션들을 통해 기업들의 합리적인 오피스 구매대안을 제시하겠다"며 "내년 상반기 출시할 ‘한컴오피스 2010’ 에 대한 기업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