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증권은 17일 한국 인터넷 커뮤니케이션협회가 주최하고 지식경제부가 후원하는 ‘2009 인터넷 고객만족 대상’ 시상에서 커뮤니케이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평가에서 현대증권은 고객 커뮤니케이션이 가장 활발한 점과 ‘Choice & Care’ 종합펀드관리, 사이버 투자전문가와 1:1 실시간 상담, 투자교육 동영상, 실시간 증권방송 등과 같은 차별화된 온라인 서비스 제공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최철규 리테일기획본부장은 “이번 결과에 만족하지 않고 고객 Needs를 충족시킬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하여 고객과의 장기적인 신뢰관계를 형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와는 별도로 현대증권은 온라인서비스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하여 'Always On' 이란 모토 아래 동영상을 제작하고, 향후 온라인 서비스를 통한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2009 인터넷 고객만족 대상’은 한국 인터넷 커뮤니케이션협회가 산·학·연 공동으로 개발한 '인터넷 고객만족지수'(ICSI: Internet Communication Satisfaction Index)를 통해 총 1500개 기업, 학교, 단체 등을 평가했으며, 고객이 직접 평가에 참여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