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모바일쿠폰 '해피콘' 서비스 개시

입력 2009-12-20 17: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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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C그룹은 식품업계 최초로 모바일쿠폰 서비스 ‘해피콘(happycon)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해피콘 서비스는 홈페이지에서 상품을 구입하면 휴대폰으로 발송돼 전국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의 매장에서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쿠폰 서비스로 기존 기프티콘 등과 사용방법은 거의 동일하다.

해피콘은 ‘제품 교환권’ 형태와 ‘금액 교환권’의 두 가지 형태로 제공되며 기존 모바일 쿠폰들이 하나의 쿠폰으로 하나의 브랜드 제품만 구입할 수 있었던 것에 반해 ‘해피콘 금액교환권’은 여러 가지 브랜드에 분할사용이 가능하다.

사용하고 남은 금액은 그대로 저장돼 나중에 다시 사용이 가능하며 제품교환권은 여러 브랜드의 제품을 복합적으로 구성한 패키지 상품이다.

해피콘은 통신사 제한 없이 서비스되며 MMS(Multi Message Service) 형태로 발송된다. 금번 출시된 해피콘 상품은 해피콘 5000원권, 해피콘 1만원권, 해피콘 3만원권 등 금액교환권 3종과 제품교환권 77종 등 총 80종이이다.

향후 파스쿠찌, 리나스, 타마티 등 다른 SPC그룹 브랜드에까지 서비스와 상품 수를 늘려나갈 계획이며 공연, 영화사 등과의 제휴를 통한 다양한 문화패키지 상품도 출시 예정이다.

SPC그룹은 해피콘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내년 1월 15일까지 각종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브랜드 대표 상품과 크리스마스 케이크의 해피콘을 선착순 7만9000명에 한해 20% 할인해 주며 이벤트 기간까지 해피콘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DJ DOC, 컬투, 인순이 연말 콘서트 티켓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SPC그룹 관계자는 “해피콘 서비스 운영을 통해 기존에 시도하지 못했던 각종 패키지 상품과 연계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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