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멘디니' 김치냉장고, 출시 3개월 1만대 돌파

입력 2009-12-20 17:3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전자 전문 매장에서 고객들이 LG '멘디니' 디오스 김치냉장고를 살펴보고 있다.
LG전자는 지난 9월 출시한 ‘멘디니’ 디오스 김치냉장고가 220만원대의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출시 3개월 만에 1만대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LG전자는 12월 말까지 누적 판매 대수 1만5000대를 돌파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보는 각도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연출하는 멘디니 ‘초자인쇄’ 기법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고객 편의성까지 갖춘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김치 냉장고뿐 아니라 멘디니 양문형 냉장고도 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초자인쇄’는 유리에 초자 잉크로 문양을 입힌 후 600~700도로 가열, 유리가 강화되면서 잉크가 유리 속으로 스며들도록 하는 공법으로, 조명 또는 보는 각도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연출한다.

LG전자 HAC(Home Appliance & Air Conditioning)마케팅팀장 이상규 상무는 “멘디니 김치냉장고의 성공은 디자인을 중시하는 시장 트렌드와 차별화 된 기술력을 원하는 프리미엄 고객의 인사이트에 집중했기 때문”이라며 “고정 관념을 뛰어넘는 새로운 디자인을 통해 향후 프리미엄 김치냉장고 시장을 주도해 나갈 것” 이라고 강조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고프코어? 러닝코어!…Z세대가 선택한 '못생긴 러닝화'의 정체 [솔드아웃]
  • 단독 실손청구 전산화 구축비 분담률 손보 75 생보 25 가닥
  • 티메프 “12월까지 M&A”…성공은 ‘글쎄’
  • 통신 3사, 아이폰 16 시리즈 13일부터 사전 예약
  • "추석 연휴, 뭐 볼까"…극장은 베테랑2 '유일무이', OTT·문화행사는 '풍성'
  • 한글 적힌 화장품 빼곡...로마 리나센테 백화점서 확인한 'K뷰티 저력’ [가보니]
  • 단독 맘스터치, 국내서 드라이브스루 도전장…내달 석수역에 문 연다
  • 오늘의 상승종목

  • 09.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7,947,000
    • +0.13%
    • 이더리움
    • 3,166,000
    • +0.29%
    • 비트코인 캐시
    • 442,800
    • -1.36%
    • 리플
    • 764
    • +0.53%
    • 솔라나
    • 178,200
    • -1.6%
    • 에이다
    • 474
    • -1.86%
    • 이오스
    • 671
    • +0.45%
    • 트론
    • 203
    • -1.93%
    • 스텔라루멘
    • 128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3,700
    • -2.38%
    • 체인링크
    • 14,920
    • +4.78%
    • 샌드박스
    • 345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