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토종 커피 전문 브랜드 할리스커피는 벨기에의 프리미엄 다크 초콜릿을 활용한 디저트 메뉴 ‘리얼 벨지안 핫초코’와 ‘퐁당 쇼콜라’ 출시 기념으로 뮤지컬 영화 ‘나인(NINE)’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7일까지 신제품 ‘리얼 벨지안 핫초코’와 ‘퐁당 쇼콜라’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101개 매장에서 진행되며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707명에게 뮤지컬 영화 나인 예매권(1인 2매)을 증정, 당첨자는 내달 9일 해당 매장을 통해 공지된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재료의 정통성을 추구하며 초콜릿의 왕국이라 불리는 벨기에에서 직접 수입한 프리미엄 리얼 다크 초콜릿을 활용한 디저트로, 기존 파우더를 사용한 핫초코와는 다르게 55% 카카오 함량의 다크 초콜릿 조각을 직접 녹여 만든 ‘리얼 벨지안 핫초코’와 부드러운 초콜릿 케익 속에 녹아있는 진한 초콜릿을 맛볼 수 있는 ‘퐁당 쇼콜라’이다.
마케팅팀 이지현 과장은 “할리스커피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길거리와 볼거리 등을 제공하는 문화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이벤트 역시 그 일환으로 진행하게 됐다”며 “벨기에의 프리미엄 초콜릿 디저트를 통해 색다른 경험을 즐기며 뮤지컬과 영화가 접목된 영화 ‘나인’을 감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