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한화손해보험' 공식 출범

입력 2010-01-04 11:5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화손해보험은 4일 태평로 사옥 대강당에서 권처신 대표이사 내정자, 본사 임직원 1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통합 한화손해보험 출범식'을 가졌다.

출범 슬로건을 '새시대, 새출발, 힘찬도전'으로 정한 한화손해보험은 매출액 2조 7000억원, 시장점유율 6.9%이며, 총자산은 4조원 규모이다.

이날 통합출범식 행사에서 권처신 대표이사 내정자는 임직원들에게 "오늘은 한화손해보험과 제일화재가 하나가 되어 새로운 통합 법인으로 출발하는 역사적인 날"이라며 "한화금융네트워크 기반 위에서 시너지를 창출하고, 이익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신성장 동력을 발굴해 5년후 매출 5조원을 달성하는 메이저 손해보험사로 우뚝 서자"고 강조했다.

2010년 매출 3조 1000억원, 총자산 4조 6000억원으로 영업목표를 세운 한화손해보험은 ▲온라인자동차보험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한 하이브리드 채널을 집중 육성하고 ▲시니어 시장의 주력인 개인연금, 퇴직연금 상품을 개발하는 한편 ▲법인 신규프로젝트팀을 신설해 정책성 보험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또한 회사는 통합보험, 건강·자녀보험, 방카슈랑스 상품 등 총 22개의 신상품도 출시해 마케팅에 나서며 전국 25개 지원단, 185개 브랜치, 9개 보상센터. 30여개의 금융프라자를 거점으로 대고객 서비스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한편 한화손해보험은 출범식과 함께 오는 16일 전 임직원과 영업가족 3000여명이 참석하는 '한마음 축제'도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진행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故 휘성 빈소 차려졌다…삼성서울병원장례식장도 공지
  • '손흥민 도움' 토트넘 극적인 2점차 승리…유로파리그 8강 진출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14:37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0,948,000
    • -1.77%
    • 이더리움
    • 2,796,000
    • +1.16%
    • 비트코인 캐시
    • 483,600
    • -3.76%
    • 리플
    • 3,393
    • +2.51%
    • 솔라나
    • 184,300
    • +0.93%
    • 에이다
    • 1,045
    • -1.97%
    • 이오스
    • 738
    • +0.68%
    • 트론
    • 334
    • +0.6%
    • 스텔라루멘
    • 404
    • +3.06%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450
    • +1.64%
    • 체인링크
    • 19,720
    • +1.18%
    • 샌드박스
    • 410
    • +2.2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