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의 아이폰 전용 M러닝 실시 기대감으로 교육컨텐츠 업체인 확인영어사와 에듀박스가 급등중이다.
5일 오전 11시 14분 현재 확인영어사는 전일대비 11% 넘게 상승하고 있으며 관련주인 에듀박스도 12%넘게 상승중이다.
음원관련주에 이어 교육컨텐츠 관련기업들도 모바일컨텐츠 테마로 상승폭을 키우고 있다.
증권업계에서는 전자책, 전자칠판이 보급되면 이들 교육컨텐츠 업체의 수혜가 있을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최근 교육업체들이 앱스토어에 교육 애플리케이션을 속속 선봬는 등 새로운 시장, 즉 모바일 러닝(M러닝)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분주하다.
KT와 방송통신대학이 m러닝(엠러닝)의 상용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KT는 유선 인터넷에서만 가능했던 교육 프로그램을 스마트폰을 통해 그대로 적용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개발, 방송통신대학과 상용 서비스를 위한 협의에 들어간 것으로 확인되고 있다.
이번 m러닝 서비스는 기존 휴대폰에서는 불가능했던 파워포인트 등 각종 교육자료를 선명하게 볼 수 있다. 온라인 교육을 그대로 모바일 환경에 옮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KT는 아이폰용 m러닝 애플리케이션과 이달 출시되는 유무선통합 스마트폰인 쇼옴니아2용 애플리케이션까지 개발을 완료했으며 조만간 애플 앱스토어와 쇼앱스토어에 각각 등록할 계획이다.
장중 매매동향은 잠정치이므로 실제 매매동향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