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은 ‘항상 고객(고객=U)과 함께 하며, 미래(Tomorrow)를 함께 설계해나가자’는 뜻을 담고 있는 ‘U-Tomorrow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5일 밝혔다.
삼성생명은 지역단 및 지점별로 캠페인 발대식을 개최한 뒤 캠페인 확산을 위해 가두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또한 1분기에는 소망, 2분기에는 응원, 3분기에는 행복, 4분기에는 감사라는 테마로 가족 응원, 사회공헌과 연계한 고객감사축제 등 각종 캠페인을 연중 진행할 방침이다.
이에 따라 1월에는 캠페인 분위기 조성 차원에서 ‘2010년 새해 소원성취 기원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참여고객에게 건강검진비와 CMA, 어학연수비 등 건강·부자·자녀 관련 경품을 제공하며 참여자 전원에겐 각종 상품 및 미래설계 서비스를 제공한다.
삼성생명 김범식 영업개발파트장은“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제휴와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이벤트 참여율을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