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고객 감사방문 캠페인을 시작으로 대한생명은 2010년 보험시장을 선점하겠다는 계획이다. 캠페인 기간동안 전국 FP 2만여명이 매일 3명 이상의 고객을 만나고, 매주 3건의 신계약을 체결할 수 있도록 영업 활동량을 늘리기로 했다.
또한 빠르게 변화하는 보험시장환경에 대처하기 위해 우수 FP 도입과 영업교육 강화를 통해 영업조직 경쟁력을 키울 방침이다. 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개선하고 불완전판매율을 낮춰 안정적인 성장기반을 확보하기로 했다.
여기에 '트리플케어통합종신' 등 통합보험을 중심으로 보장성보험의 판매를 늘리고, 안정적 변액연금보험을 통한 연금시장에서의 우위를 강화할 계획이다.
한편 대한생명은 캠페인 기간동안 고객 감사방문을 통해 고객의 보험가입내역을 검토해 보장자산과 보장내용이 중복되거나 부족한 부분이 있는지를 분석해주고, 2010년 재테크 전망을 담은 책자 등을 나눠줄 계획이다.
컨설팅 서비스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1등 7명에게는 황금호랑이 10돈, 2등 20명에게는 42인치 LCD TV, 3등 200명에게는 자전거를 제공하는 '왕대박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전국 각 기관에서도 별도의 추첨을 통해 세탁기, 김치냉장고,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