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파워텔, 기업시장 집중

입력 2010-01-11 10:4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TTM 시스템 구축, 기업 공감대 형성

KT파워텔이 올해 기업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기 위해 마케팅 전략을‘전사적 기업시장 공략’으로 정하고 역략을 집중하겠다는 의지를 내비쳤다.

11일 KT파워텔에 따르면, TRS 및 Duall 등 보유한 무전통화상품을 기업특성에 맞게 다양하게 재편하고, 기업공략 전문 유통점을 육성하는 등 기업시장 전략을 수립했다.

지난해 초 런칭한 Duall 서비스를 토대로 기업 시장에서 업무용으로 유용하게 활용되는 통신 서비스로서 인지도를 확보했다는 자체 평가다.

이에 따라 올해도 이 분위기를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동시에, 기업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좋은 성과로 연결시키겠다는 복안이다.

이를 위해 TTM(TRS Target Market) 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기업 시장 주도권을 잡기 위한 발빠른 행보를 보이고 있다.

TTM시스템은 TRS 가입 가능성이 높은 업종 및 기업 리스트를 시스템화해 관련 업종, 기업을 관리, 업데이트 하는 등 쉽게 현재 영업상황을 확인하고 대응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영업관리 시스템이다.

KT파워텔은 이 시스테으로 타겟 업종 및 기업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구축해 나갈 계획이며, 전략적인 기업 영업 강화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또 기업시장 공략을 위해 다양한 대내외 활동도 계획하고 있다. 마케팅부문 전체인력이 참여하는 마케팅전진대회, 월 1회 변화와 소통의 장, 외부 강사 초빙 특별강연 등 사내 프로 그램이 추진된다.

이와 함께 기업체 공략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할 유통점과 거리를 좁히고 한 가족이라는 공감대를 형성코자 ‘유통점 어울모임’도 활성화할 방침이다. 올해 첫번째 유통점 어울모임 행사는 오는 14~15일 이틀간 충북 충주에서 진행한다.

KT파워텔 김용호 마케팅부문장은 “올해는 전사적인 기업공략 마케팅으로 TRS 고객을 확보하고 저변화하는데 중점을 둘 것”이라며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통해 무전통화가 필요로 하는 기업 및 단체 등 커뮤니티 그룹에 적합한 업무용 맞춤 통신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여기도 품절이라고요?"…Z세대 '뷰티 방앗간' 된 다이소, 다음 대란템은? [솔드아웃]
  • ‘슈팅스타’ 오늘 첫 방송…‘큰 산’ 최강야구 넘을까? [해시태그]
  • 우리은행장 교체 수순…차기 행장 후보 내주 윤곽 나올 듯
  • 단독 부모-자녀 한 동네 사는 실버타운 만든다더니…오세훈표 '골드빌리지' 무산
  • ‘더 게임 어워드’ 올해의 게임 후보 6선…각 작품 경쟁력은? [딥인더게임]
  • "동덕여대 손해배상 상대 특정 어려워…소송 쉽지 않을 것"
  • 트럼프 등에 업은 머스크, 베이조스 겨냥…“그는 트럼프 패배 원했다”
  • 이재명, 또 입단속…“거친 언행 주의해달라”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903,000
    • -0.25%
    • 이더리움
    • 4,606,000
    • -1.77%
    • 비트코인 캐시
    • 678,000
    • -0.07%
    • 리플
    • 2,046
    • +15.27%
    • 솔라나
    • 355,400
    • -0.81%
    • 에이다
    • 1,420
    • +21.68%
    • 이오스
    • 1,042
    • +10.5%
    • 트론
    • 284
    • +2.16%
    • 스텔라루멘
    • 483
    • +27.11%
    • 비트코인에스브이
    • 93,500
    • -1.58%
    • 체인링크
    • 22,830
    • +9.87%
    • 샌드박스
    • 518
    • +6.3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