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소녀시대와 수퍼주니어가 부르는 '서울송'

입력 2010-01-13 10:2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중국·일본·태국 관광객의 상당수가 서울시의 해외광고를 보고 서울을 방문하고, 현지인들도 2년 연속 서울을 가장 가보고 싶은 도시로 꼽는 등 서울의 해외홍보마케팅이 빛을 발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소녀시대와 수퍼주니어, 동방신기 등 한류스타들이 출연한 서울시 홍보영상은 인터넷 동영상 사이트에서 엄청난 조회수를 기록했다. 사진은 소녀시대와 수퍼주니어가 출연한 서울시 해외홍보 영상의 한 장면. <뉴시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이재명, '위증교사 1심 무죄'..."죽이는 정치 말고 살리는 정치 해야"
  • "여보! 부모님 폰에 ‘여신거래 안심차단’ 서비스 해드려야겠어요" [경제한줌]
  • 갖고 싶은 생애 첫차 물어보니…"1000만 원대 SUV 원해요" [데이터클립]
  • 농심 3세 신상열 상무, 전무로 승진…미래 먹거리 발굴 힘 싣는다
  • ‘아빠’ 정우성, 아이 친모는 문가비…결혼 없는 양육 책임 뒷말 [해시태그]
  • 논란의 트럼프 2기 행정부 인선…막후 권력자는 당선인 아들
  • 국민연금, 삼성전자 10조 ‘증발’ vs SK하이닉스 1조 ‘증가’
  • "권리 없이 책임만" 꼬여가는 코인 과세…트럭·1인 시위 ‘저항 격화’
  • 오늘의 상승종목

  • 11.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693,000
    • +0.1%
    • 이더리움
    • 4,820,000
    • +2.47%
    • 비트코인 캐시
    • 717,500
    • +0.91%
    • 리플
    • 2,055
    • +2.24%
    • 솔라나
    • 349,500
    • -0.51%
    • 에이다
    • 1,452
    • +0%
    • 이오스
    • 1,151
    • -4.64%
    • 트론
    • 290
    • -2.36%
    • 스텔라루멘
    • 730
    • -9.3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7,100
    • -0.92%
    • 체인링크
    • 25,850
    • +7.53%
    • 샌드박스
    • 1,045
    • +18.6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