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코리아가 18일, 사용자 중심으로 새롭게 탈바꿈한 3세대 공식 웹사이트(www.volvocars.co.kr)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단장한 볼보코리아 공식 웹사이트는 스칸디나비안 스타일로 치장해 각각의 컨텐츠들을 직관적으로 손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특히 방문자의 요구를 인식해 각 사용자의 요구에 맞춘 정보를 제공하도록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인다.
이를 위해 '다이내믹 배너 기능'이 새로 선보였다. 방문자의 사용패턴을 분석해 감성적인지 이성적인지를 먼저 파악하고, 분석 결과에 따라 각기 다른 컨텐츠를 제시한다.
한편 볼보코리아는 1월 18일부터 24일까지 1주일간, 신규 웹사이트 방문자를 대상으로 오픈 기념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기간 중 웹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MP3 플레이어, CGV 영화관람권, 볼보 모델카, 볼보 캘린더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볼보코리아가 공식 웹사이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유저의 패턴까지 인식해 다양한 정보를 전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