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에 본사를 둔 글로벌 산업 및 생활용품 회사 헨켈은 감성 웹사이트 '헨켈스토리'를 개설, 운영 한다고 19일 밝혔다.
▲헨켈스토리 메인 홈페이지
이를 통해 헨켈은 보다 친밀한 기업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자 한다.
헨켈스토리를 카테고리 별로 살펴보면 헨켈의 제품과 솔루션이 사용되는 상황 별 이야기가 화보형태로 전개된 헨켈 이벤트 페이지가 있고 그 외 생활 속 헨켈을 한 눈에 보여주는 보너스 스토리, 헨켈 제품을 활용한 플래쉬 게임, 이용자들이 직접 올릴 수 있는 헨켈스토리 등 참여코너가 있다.
또한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소셜 미디어 (social media)의 영향력을 고려, 온라인 상에서 인기 있는 파워블로거 8명을 통해 그들이 전하는 헨켈에 대한 생활 속 이야기 역시 전달하고 있다.
헨켈은 웹사이트 개설을 기념해 오는 2월 2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이트를 방문해 헨켈스토리를 읽으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드럼세탁기, 삼성 HDTV모니터, 아이 팟 터치를 비롯, 헨켈 생활용품들로 구성된 선물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