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가 미니 사이즈로 출시하는 신제품 '미니 코-크(Mini Coke)'의 CF모델로 그룹 '2PM'을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2PM은 앞으로 1년간 '코카-콜라'의 전속 모델로 활동하게 되며, 2PM이 출연한 코카-콜라의 신제품 '미니 코-크' 광고는 구정연휴부터 전파를 탈 예정이다.
코카콜라는 "이번 CF에서 2PM은 지난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거친 짐승 돌의 이미지와는 또 다른 색다른 모습을 선보여 팬들에게 즐거움을 줄 것"이라며 "트렌디하게 주머니나 가방 속에 넣고 다니며 즐길 수 있는 미니 사이즈의 코카-콜라 ‘미니 코-크’의 편리함을 알리기 위해 깜찍한 포켓남으로 변신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2PM이 직접 부른 '오픈 해피니스'송은 지난해 락, 팝, 힙합을 사용해 세계적으로 유명한 시로 그린 (Cee-Lo Green), 폴아웃 보이(Fall Out Boy)의 패트릭 스텀프(Patrick Stump) 등 다수의 유능한 아티스트와 코카-콜라사가 공동으로 싱글차트를 릴리즈한 곡으로, 올해 한국에서 2PM만의 독특한 색깔에 맞추어 새롭게 편곡한 곡이다.
코카-콜라사측은 "2PM은 밝고 긍정적인 태도와 활기차고 열정적인 모습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을 안겨준 그룹인 만큼, 언제나 상쾌함을 대표하며 긍정적 메시지를 전달해온 회사의 이미지와 가장 잘 맞는 모델"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