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이몰, 김원희 메이크업 라인 단독 론칭

입력 2010-01-29 08:4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홈쇼핑은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이 '김원희 쥬얼리 라인' 색조 메이크업 상품을 단독 론칭했다고 28일 밝혔다.

'김원희 쥬얼리 라인'은 연예인 김원희가 직접 기획하고 제작에 참여했으며 소비자들은 이를 통해 인형 같은 메이크업으로 알려진 김원희의 피부톤 연출과 눈매를 강조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쥬얼리 파우더팩트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김원희 색조 메이크업세트는 김원희가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과 롯데아이몰을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다"며 "지난 20일 오픈 이후 쥬얼리 파우더 팩트만 300여개가 팔렸다"고 말했다.

'하트 파우더팩트'는 아미노산 함유 되어 있는 진주가루, 산호가루, 자수정 등 천연 쥬얼리 성분을 함유했고 특히 흡수와 통기성이 좋은 산호가루는 땀이나 피지를 흡수해 장시간 산뜻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고보습의 '하트 립밤'은 쉐어버터와 올리브가 함유되어 겨울철 트고 갈라진 입술의 표면을 매끄럽게 관리해주며 체리캔디, 쁘띠핑크, 오렌지글램 등 총 6가지의 색상 중 선택 할 수 있다.

'하트 파우더 팩트'와 '립밤'은 케이스 전체를 큐빅으로 감싸 대조 되는 색상의 큐빅을 하트모양으로 수 놓아 화려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롯데아이몰 뷰티당담 장정민MD는 "살아있는 바비인형이라 불리는 김원희씨의 메이크업 노하우가 녹아 들어있는 색조메이크업상품이다"라며 "현재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립글로즈, 립밤을 선보이고 있으며 2월 초를 기준으로 10여종의 메이크업 상품을 추가로 론칭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교통비 또 오른다?…빠듯한 주머니 채울 절약 팁 정리 [경제한줌]
  • 기본으로 돌아간 삼성전자…'기술-품질' 초격차 영광 찾는다
  • "비트코인 살 걸, 운동할 걸"…올해 가장 많이 한 후회는 [데이터클립]
  • 베일 벗은 선도지구에 주민 희비 갈렸다…추가 분담금·낮은 용적률이 ‘복병’[1기 선도지구]
  • [2024마켓리더대상] 위기 속 ‘투자 나침반’ 역할…다양한 부의 증식 기회 제공
  • 어도어ㆍ빅히트, 쇄신 바람 불까…위기 속 등장한 '신임 대표'들 [이슈크래커]
  • “117년 만에 폭설도 못 막지”…올림픽파크포레온 1.2만 가구 입주장 개막에 '후끈' [르포]
  • 목소리 높이는 소액주주…상법개정안 가속 페달 달까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804,000
    • +4.81%
    • 이더리움
    • 4,997,000
    • +7.97%
    • 비트코인 캐시
    • 715,000
    • +5.15%
    • 리플
    • 2,076
    • +6.68%
    • 솔라나
    • 334,800
    • +4.46%
    • 에이다
    • 1,420
    • +7.66%
    • 이오스
    • 1,135
    • +3.18%
    • 트론
    • 279
    • +3.33%
    • 스텔라루멘
    • 694
    • +13.03%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000
    • +4.34%
    • 체인링크
    • 25,300
    • +5.99%
    • 샌드박스
    • 865
    • +1.0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