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스킨HD 콜라제닉' 론칭

입력 2010-02-08 15: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홈쇼핑은 오는 9일 색조화장품 베스트셀러 ‘스킨HD’의 세 번째 라인 ‘스킨HD 콜라제닉 7종’을 론칭한고 8일 밝혔다.

지난해 1월 첫 선을 보인‘스킨HD’는 론칭 1년만에 200억원의 누적 매출을 올린 색조화장품 대표상품이면서 ‘쿠지(COOGI)’가 만든 롯데홈쇼핑 단독브랜드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미세한 나노 파우더 입자를 사용해 커버력과 밀착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라며 “모공과 주름을 커버해 매끈한 피부를 연출을 할 수 있는 제품으로 30~40대 주부들에게 인기가 높다”고 설명했다.

기존 스킨HD 시즌 1과 2는 HD 화면 앞에서도 매끈한 피부와 파스텔색상의 피부톤 연출 등 커버력에 중점을 뒀다면 이번 시즌 3 ‘스킨HD 콜라제닉’은 강화된 콜라겐 성분으로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기능성 색조화장품 콘셉트라고 회사측은 밝혔다

‘스킨HD 콜라제닉’은 프라이머, 파운데이션, 파우더 팩트, 컨실러 파우더, 볼터치 등 메이크업 풀세트 7종으로 구성돼 있고 이 날 방송에 한해 론칭기념으로 주름, 미백,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비비크림과 패션 빅 쇼퍼백을 전 구매고객에게 증정한다.

롯데홈쇼핑 뷰티팀 김정동MD는 “피부는 25세를 기점으로 피부 속 콜라겐 감소로 노화가 시작돼 꾸준히 관리를 하지 않으면 살이 늘어지며 실제 얼굴보다 더 커 보이게 된다”며 “메이크업 제품도 기능성제품을 선호하는 30~40대 주부고객들에게 적합한 ‘스킨HD 콜라제닉 커버메이크업’은 전 상품에 해양콜라겐 성분이 함유돼 매끈한 턱 선을 가꿀 수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이틀간 내린 폭설에 출근길 마비…지하철 추가 운행 등 대책 마련
  • '핵심 두뇌' 美·中으로…한국엔 인재가 없다 [韓 ICT, 진짜 위기다下]
  • 신생아 특례대출, ‘연소득 2억’ 맞벌이 부부까지 확대… “결혼 페널티 해소”
  • 교통비 또 오른다?…빠듯한 주머니 채울 절약 팁 정리 [경제한줌]
  • 기본으로 돌아간 삼성전자…'기술-품질' 초격차 영광 찾는다
  • "비트코인 살 걸, 운동할 걸"…올해 가장 많이 한 후회는 [데이터클립]
  • 베일 벗은 선도지구에 주민 희비 갈렸다…추가 분담금·낮은 용적률이 ‘복병’[1기 선도지구]
  • [2024마켓리더대상] 위기 속 ‘투자 나침반’ 역할…다양한 부의 증식 기회 제공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416,000
    • +3.63%
    • 이더리움
    • 5,088,000
    • +9.18%
    • 비트코인 캐시
    • 720,000
    • +4.27%
    • 리플
    • 2,055
    • +5.28%
    • 솔라나
    • 334,000
    • +3.53%
    • 에이다
    • 1,398
    • +4.64%
    • 이오스
    • 1,147
    • +3.8%
    • 트론
    • 280
    • +2.94%
    • 스텔라루멘
    • 674
    • +9.9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600
    • +3.58%
    • 체인링크
    • 25,780
    • +5.79%
    • 샌드박스
    • 860
    • +1.0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