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동아는 초ㆍ중등 온라인학습사이트 '에듀클럽'에서 올해 신학기를 한달 앞두고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에듀클럽은 오는 10일부터 28일까지 에듀클럽 사이트에서 1학기 내신 대비를 위한 단과 과목 구매 회원을 대상으로 교재 무료 제공 및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중등 내신만점을 향한 '일등예감 국어,영어,수학,사회, 과학 강좌'중 한 과목만 구매해도 1만3000~1만5000원에 상당하는 해당 강좌의 교재를 무료로 제공하며 무료 배송혜택도 누릴 수 있다.
또 신학기 중등강좌인‘나비시리즈’와‘꿈틀 시리즈’를 20%의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중등 내신만점을 향한 '일등예감 시리즈' 온라인 강좌는 구매 후 45~60일 동안 반복 수강, 국어과목의 경우 파트별로 취약한 부분만 구매 및 집중 학습이 가능하다.
영어는 교과서 강의와 함께 영어 의사소통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활동북 강의를 별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과학은 물리, 화학 등 영역별 전문 강의를, 사회는 업계 최초로 강의의 영상 화면을 크로마키 기법을 도입하는 등 학습에 재미를 주는 차별화 전략을 펼치고 있다.
이와 함께 에듀클럽은 오는 22일부터 두산동아닷컴과 함께 교과서 구매 회원 대상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두산동아닷컴 쇼핑몰 내에서 중등 교과서를 구매하면 에듀클럽 ‘프리패스 2주 무료 수강권’을 제공하고 추가로 에듀클럽 서비스 이용에 대한 간단한 설문조사에 참여한 회원에게는 음료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또 초등 교과서를 구매한 회원에게는 초등 전과목 온라인 학습 사이트인 완두콩수학 1주일 무료체험권 및 무료체험 신청만해도 학생용 학습역량평가를 받아볼 수 있다.
두산동아 에듀클럽 김태진 팀장은 “2010년 신학기를 맞이하여 신규 회원 및 기존 회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신학년 1학기 강좌 할인 및 교재 무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