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는 KT 쇼 와이브로 50GB요금제 가입하는 고객에게 쇼 와이브로 최적화 ‘HP 미니 프리미엄 에디션’를 무료로 제공하고 추가로 3셀 배터리와 와이브로 USB 모뎀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쇼 와이브로 제공되는 HP 미니 프리미엄 에디션은 쇼 와이브로에 최적화 된 제품으로 HP 미니 210중에서 하이엔드 제품으로 차별되는 디자인과 고해상도(1366x768해상도) HD LED를 지원 하고, 미니 노트북으로 모빌리티가 강화된 HP만의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제품에 탑재된 소프트웨어는 이동 중이나 장소에 구애 없이 자유로운 멀티미디어를 즐길 수 있도록 고안돼, 사용자의 편리함을 강조한 것이 특징.
쇼 와이브로와 함께 하는 HP 프리미엄 에디션은 10.1인치 화면에 HD(1366X768) LED 와이드 스크린을 제공하고,1.22kg의 무게에 기본 3셀 배터리를 제공한다. 추가적으로 3셀 배터리 하나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 일반 키보드 대비 93% 크기를 구현한 쿼티 방식의 프리미엄 ‘독립형 키보드’를 장착했다. 제품 구입 및 서비스 가입은 SHOW 와이브로 홈페이지(www.show.co.kr) 및 테크노마트 등 집단상가의 와이브로 전문 판매점과 쇼 와이브로 공식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국 HP 퍼스널 시스템 그룹의 김대환 상무는 “쇼 와이브로에 제공 되는 HP 미니 프리미엄 에디션은 와이브로 환경에 최적화 된 HP만의 소프트웨어를 탑재한 미니노트북이다”며“소비자들은 HP 미니 프리미엄 에디션의 소프트웨어를 이용해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작업 및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즐길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