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證, 신규 브랜드 QnA 적극 홍보 나서

입력 2010-02-10 13:2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현대증권 최경수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신규 런칭한 대표자산관리브랜드 QnA를 적극 홍보하고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현대증권은 10일 QnA를 홍보하는 스티커를 전 임직원 차량에 부착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올해 초 출범한 QnA는 현대증권이 자산관리 컨설턴트로서 고객의 투자조건부터 고객에 대해 알아두어야 할 모든 것에 대해 미리 생각하여 정확하게 지적하고 묻겠다는 의미의 Q(Question beforehand) 그리고 탁월한 투자전략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의 투자특성에 맞는 맞춤 자산컨설팅을 하겠다는 의미의 A(Answer strategically)를 내포하고 있다.

현대증권은 QnA 차량스티커와 티셔츠를 제작, 전국 140개 영업점 및 본사 2500여명의 임직원에게 배포할 계획이다.

이날 행사에서 최경수 사장은 “QnA를 통해 일반 투자자들도 손쉽게 전문적인 자산관리를 누릴 수 있도록 자산관리에 대한 명확한 정답을 제시해 줄 것”이라며 “더 많은 고객들에게 QnA를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현대증권은 지난 1월부터 방영한 티져광고에 이어 본 광고를 2월 1일부터 TV에 방영하였고, 이번 행사를 통해 신규 브랜드 홍보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당원 게시판 논란'에 연일 파열음…與 균열 심화
  • 코스닥·나스닥, 20년간 시총 증가율 비슷했지만…지수 상승률은 ‘딴판’
  • 李 열흘만에 또 사법 리스크…두 번째 고비 넘길까
  • 성장률 적신호 속 '추경 해프닝'…건전재정 기조 흔들?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유럽 최대 배터리사 파산 신청에…골드만삭스 9억 달러 날렸다
  • 일본, 사도광산 추도식서 “한반도 노동자, 위험하고 가혹한 환경서 노동”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2,843,000
    • -2.42%
    • 이더리움
    • 4,581,000
    • -3.96%
    • 비트코인 캐시
    • 692,000
    • -2.74%
    • 리플
    • 1,848
    • -10.64%
    • 솔라나
    • 342,300
    • -3.88%
    • 에이다
    • 1,337
    • -9.78%
    • 이오스
    • 1,111
    • +4.03%
    • 트론
    • 282
    • -5.37%
    • 스텔라루멘
    • 656
    • -11.11%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250
    • -5.92%
    • 체인링크
    • 23,030
    • -6.15%
    • 샌드박스
    • 781
    • +33.2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