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오디션' 공격적 마케팅으로 제2의 도약 박차

입력 2010-02-22 12:4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와이디온라인은 22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티쓰리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댄스게임 '오디션'이 채널링 확대 및 새로운 대형 콘텐츠 추가를 실시하고 명실상부한 국민게임으로 도약하기 위한 마케팅에 나섰다고 밝혔다.

먼저 레벨업을 위한 라이선스 획득을 하지 않아도 레벨업이 가능하며, 21레벨부터 개설 가능했던 팸(길드) 개설을 10레벨부터 가능토록 지원하는 등 누구라도 쉽고 간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고, 친구 사귀기나 팸 등의 커뮤니티 기능을 강화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와 함께 오는 3월11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게임 내 5000여개 패션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티켓과 펫, 경험치 2배, 닉네임변경 아이템 등 인기 캐시아이템을 선물하고, 아이템을 구매하면 다음 구매 시 할인해주는 30%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하는 등 서비스 이래 가장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디션은 이러한 공격적인 마케팅과 함께 지난해 12월 국내 최대 회원을 보유한 게임 포털 한게임에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해 보다 다양한 채널확대를 통해 신규회원의 가입을 위한 접근성을 높였다.

와이디온라인 마케팅팀 김병준PM은 "출시 후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누려온 만큼 명실상부한 국민게임으로의 재도약을 위해 획기적인 시스템인 기타모드를 출시하고 채널확대, 대형 이벤트 등 공격적 마케팅을 추진해 나가고 있다"며 "이를 통해 2월 평균 동시접속자수가 15% 상승하는 등 No.1 댄스게임 오디션의 자리를 더욱 확고히 하는 발판 마련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오디션에 대한 이벤트 및 새로운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

(clubaudition.ndolfin.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여기도 품절이라고요?"…Z세대 '뷰티 방앗간' 된 다이소, 다음 대란템은? [솔드아웃]
  • ‘슈팅스타’ 오늘 첫 방송…‘큰 산’ 최강야구 넘을까? [해시태그]
  • 우리은행장 교체 수순…차기 행장 후보 내주 윤곽 나올 듯
  • 단독 부모-자녀 한 동네 사는 실버타운 만든다더니…오세훈표 '골드빌리지' 무산
  • ‘더 게임 어워드’ 올해의 게임 후보 6선…각 작품 경쟁력은? [딥인더게임]
  • "동덕여대 손해배상 상대 특정 어려워…소송 쉽지 않을 것"
  • 트럼프 등에 업은 머스크, 베이조스 겨냥…“그는 트럼프 패배 원했다”
  • 이재명, 또 입단속…“거친 언행 주의해달라”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804,000
    • -0.3%
    • 이더리움
    • 4,666,000
    • +3.09%
    • 비트코인 캐시
    • 680,500
    • -6.72%
    • 리플
    • 2,061
    • +30.94%
    • 솔라나
    • 361,700
    • +6.07%
    • 에이다
    • 1,269
    • +14.02%
    • 이오스
    • 991
    • +7.6%
    • 트론
    • 280
    • -1.06%
    • 스텔라루멘
    • 420
    • +2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3,800
    • -8.4%
    • 체인링크
    • 21,370
    • +2%
    • 샌드박스
    • 496
    • +2.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