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투자협회 금융투자교육원은 2일부터 다양한 고객의 소리에 신속하고 친절한 응대를 위해 '고객만족 콜센터'를 오픈하고 서비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고객만족 콜센터는 대표전화(1588-2133)를 통해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금융투자교육원이 개설한 교육과정 문의 등 교육관련 제반사항에 대해 전문상담원이 신속하고 친절한 안내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최상의 교육서비스 제공을 위한 신규 홈페이지(www.kifin.or.kr) 개발을 완료하고 콜센터와 함께 오픈한다.
금융투자교육원 신규 홈페이지는 불편사항과 요구를 적극 반영해 약 1년간에 걸쳐 개발됐으며 사용자의 편의성과 시스템의 효율성 및 안정성을 최대한 고려했다.
금융투자교육원 백명현 본부장은 "고객만족 콜센터 및 신규 홈페이지 오픈은 협회에서 전사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고객만족(CS)운동의 일환"이라며 "향후에도 금융 전문교육기관으로서 고객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