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투자교육원, 고객만족 콜센터ㆍ신규 사이트 오픈

입력 2010-03-01 11: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국금융투자협회 금융투자교육원은 2일부터 다양한 고객의 소리에 신속하고 친절한 응대를 위해 '고객만족 콜센터'를 오픈하고 서비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고객만족 콜센터는 대표전화(1588-2133)를 통해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금융투자교육원이 개설한 교육과정 문의 등 교육관련 제반사항에 대해 전문상담원이 신속하고 친절한 안내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최상의 교육서비스 제공을 위한 신규 홈페이지(www.kifin.or.kr) 개발을 완료하고 콜센터와 함께 오픈한다.

금융투자교육원 신규 홈페이지는 불편사항과 요구를 적극 반영해 약 1년간에 걸쳐 개발됐으며 사용자의 편의성과 시스템의 효율성 및 안정성을 최대한 고려했다.

금융투자교육원 백명현 본부장은 "고객만족 콜센터 및 신규 홈페이지 오픈은 협회에서 전사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고객만족(CS)운동의 일환"이라며 "향후에도 금융 전문교육기관으로서 고객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내일부터 암, 2대 주요치료비 보험 판매 중지된다
  • "아이 계정 삭제됐어요"…인스타그램의 강력 규제, '진짜 목표'는 따로 있다? [이슈크래커]
  • 근무시간에 유튜브 보고 은행가고…직장인 10명 중 6명 '조용한 휴가' 경험 [데이터클립]
  • 김장철 배춧값 10개월 만에 2000원대로 '뚝'
  • 단독 LG 생성형 AI ‘엑사원’에 리벨리온 칩 ‘아톰’ 적용되나…최적화 협업 진행
  • [인터뷰] 조시 팬턴 슈로더 매니저 “K-채권개미, 장기 투자로 美은행·통신·에너지 채권 주목”
  • 트럼프 당선 후 가장 많이 오른 이 업종…지금 들어가도 될까
  • 이혼 조정 끝…지연ㆍ황재균, 부부에서 남남으로
  • 오늘의 상승종목

  • 11.2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234,000
    • +3.38%
    • 이더리움
    • 4,688,000
    • +8.75%
    • 비트코인 캐시
    • 677,000
    • +10.71%
    • 리플
    • 1,644
    • +7.73%
    • 솔라나
    • 356,900
    • +8.88%
    • 에이다
    • 1,117
    • -0.53%
    • 이오스
    • 920
    • +5.87%
    • 트론
    • 278
    • +1.09%
    • 스텔라루멘
    • 344
    • +0.58%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150
    • +0%
    • 체인링크
    • 20,950
    • +5.01%
    • 샌드박스
    • 479
    • +3.6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