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민건강보험공단 정형근 이사장이 간담회에 앞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건보공단은 고객최우선 경영 실현을 위한 고객만족 경영의 일환으로, 고객과의 적극적인 의사소통을 통해 상호 이해의 폭을 넓히고, 평소 건강보험 및 노인장기요양보험 제도에 대해 개선이 필요하거나 정책적 지지가 필요하다고 느끼는 고객의 의견을 공단 임직원과 함께 듣고 대화하는 만남의 장으로서 서로 공감대를 형성하기에 충분하고 유익한 자리였다는 설명이다.
입력 2010-03-05 16:36
건보공단은 고객최우선 경영 실현을 위한 고객만족 경영의 일환으로, 고객과의 적극적인 의사소통을 통해 상호 이해의 폭을 넓히고, 평소 건강보험 및 노인장기요양보험 제도에 대해 개선이 필요하거나 정책적 지지가 필요하다고 느끼는 고객의 의견을 공단 임직원과 함께 듣고 대화하는 만남의 장으로서 서로 공감대를 형성하기에 충분하고 유익한 자리였다는 설명이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사회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