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 기대작 ‘드라고나’ 베일 벗다

입력 2010-03-09 15:3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개발기간 2년, 개발비 100억원 투입 블록버스터급 온라인게임

레저 엔터테인먼트 기업 라이브플렉스(대표 김호선)는 자체 개발스튜디오에서 지난 2년여 동안 제작해온 대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드라고나 온라인’의 티저사이트(http://dragona.gameclub.com)를 9일 공개했다.

드라고나 온라인은 라이브플렉스에서 자체 개발하는 첫 번째 게임 타이틀로 2년여의 개발기간 동안 80억원 규모의 개발비가 투입됐으며, 현재 70여 명의 개발 인력이 참여하고 있는 대작 프로젝트이다.

이번 티저사이트를 통해 기본 스토리 배경 및 캐릭터, 게임특징 등을 소개하면서 그 모습을 일부 드러냈다. 아울러 아트웍과 티저영상도 함께 선보였다.

드라고나 온라인은 여신과 다섯의 드래곤에의해 창조된 마법계에서 마룡 ‘쥬르탄’의 전쟁으로 드래곤들은 멸망하지만, 그 심장을 물려받은 다음 세대 종족들이 악의 세력으로부터 마법계를 지켜나가는 배경 스토리를 가진 정통 MMORPG이다.

함께 공개한 드라고나의 동영상은 이러한 세계관과 빙의 시스템의 배경을 설명해 주는 모션 그래픽으로 간결하면서도 강렬한 게임의 이미지를 살려서 표현하고 있다.

라이브플렉스 김호선 사장은 “드라고나 온라인은 라이브플렉스를 대표하는 메인 게임 타이틀이다. 처음 기획에서부터 현재까지 제작 방향에 어긋남 없이 준비해 왔으며, 계획한 바 대로 금년 상반기에 비공개테스트, 연내에 공개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라며, 한국 시장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는 게임으로 성장시켜 나갈 것이며, 이미 여러 해외 업체에서 관심을 보이고 있어 해외 시장 개척에 대한 기대감도 크다”라고 밝혔다.

한편, 라이브플렉스는 ‘드라고나 온라인’의 글로벌 서비스를 위해 최대한의 성능을 발휘하면서도 낮은 사양에서도 최적화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며, 또한 이번 티저 사이트는 해외에 소개를 위한 영문 버전도 함께 준비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dragona.game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일부터 달라지는 청약통장…월 납입인정액 상향, 나에게 유리할까? [이슈크래커]
  • "한국엔 안 들어온다고?"…Z세대가 해외서 사오는 화장품의 정체 [솔드아웃]
  • 전남 ‘폐교’ 844곳 가장 많아...서울도 예외 아냐 [문 닫는 학교 4000곳 육박]
  • 금리 인하에 저축 보험 '눈길'…美 대선에 달러 보험 뜬다
  • "성냥갑은 매력 없다"…정비사업 디자인·설계 차별화 박차 [평범한 건 NO, 특화설계 경쟁①]
  • 단독 '부정‧부패' 의혹 장애인아이스하키협회, 상위기관 중징계 처분 뭉갰다
  • "영웅 귀환은 빛났다"…페이커의 T1, '롤드컵' 통산 5회 우승 영광
  • 단독 “북한군 1차 전멸, 우크라이나 아닌 러시아 포격 탓”
  • 오늘의 상승종목

  • 11.0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5,894,000
    • -1.33%
    • 이더리움
    • 3,427,000
    • -1.89%
    • 비트코인 캐시
    • 474,600
    • -4.2%
    • 리플
    • 701
    • -1.96%
    • 솔라나
    • 226,600
    • -2.71%
    • 에이다
    • 467
    • -4.3%
    • 이오스
    • 581
    • -3.33%
    • 트론
    • 231
    • -0.86%
    • 스텔라루멘
    • 126
    • -3.0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750
    • -4.08%
    • 체인링크
    • 15,030
    • -4.08%
    • 샌드박스
    • 324
    • -3.5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