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연인들의 축제인 화이트데이를 맞아 13일 오후 4시부터 5시 30분까지 삼성전자 홍보관 삼성 딜라이트에서 "NX10과 함께하는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의 신개념 렌즈교환식 디지털 카메라 NX10과 함께하는 커플룩 패션쇼, MC 김생민의 사회로 진행되는 커플 게임, NX10 커플 포토제닉 선발, 베스트 프로포즈 메시지 응모, 오페라 가수, 아카펠라 가수, 발라드 가수등이 직접 불러주는 사랑의 하우스 콘서트, 재즈피아니스트 이진욱의 피아노 연주, 프로포즈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감각 있는 신세대 커플들의 화이트데이 데이트를 책임졌다.
이 외에도 커플들이 한자리에 모여 낭만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러브 포토존, 그랜드 피아노, 대형 디스플레이 등으로 커플만을 위한 공간을 연출해 새 봄을 맞은 연인들에게 낭만적인 하루를 선물했다.
한편 삼성 딜라이트는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디지털 제품 체험, 미래 라이프 스타일 체험, 무료 인터넷 사용, 휴대폰, 컴퓨터 게임기를 통한 다양한 게임 체험 등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점은 물론 각종 대학생 공모전, 패션쇼, 예술공연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개최하면서 강남의 대표적인 디지털 문화공간으로 주목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