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주부 프로슈머' 떳다

입력 2010-03-16 11:01 수정 2010-03-16 11:3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주부 컨설턴트 그룹 '지엔느 4기' 발대식 개최

국내 건축장식자재기업인 LG하우시스가 16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주부 컨설턴트그룹인 '지엔느'의 발대식을 가졌다.

지엔느(z:enne)는 LG하우시스의 프리미엄 인테리어 브랜드 '지인(Z:IN)'과 불어로 여성을 의미하는 'sienne(씨엔느)'의 합성어이다.

LG하우시스 한명호 대표는 지엔느 활동과 관련해“LG하우시스의 얼굴이자 홍보대사인 지엔느를 지속적으로 후원함으로써, 인테리어 시장의 고급화를 선도하고 자연과 사람을 생각하는 생활공간을 만드는 데 이바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LG하우시스는 2007년부터 주부 프로슈머 제도를 운영해 왔으며, 올해 선발한 지엔느 4기를 포함해 100여 명의 지엔느를 배출했다.

그 동안 지엔느는 디자인, 컬러매칭 등 제품 개발 전 과정에 직접 관여해 ‘지엔느 글라스’ 벽지 등의 신제품을 출시했고 Z:IN 홈페이지 리뉴얼에 주도적으로 참여하는 등 프로슈머 역할을 적극 수행해 왔다.

또한 신제품 체험, 시장조사 참여, 온라인 홍보활동 등 온·오프라인에서 LG하우시스와 Z:IN 브랜드를 널리 알리는 입소문 마케팅의 핵심 주체로 활약해 왔다.

2009년 지엔느 3기로 활동한 최윤경 씨는 “일본 인테리어 탐방, 제품 품평회, 스타일링 프로그램 등의 체험을 통해 관심 분야였던 디자인과 인테리어에 대한 전문 지식을 쌓고 국내외 트렌드를 익힐 수 있었으며, 자기 개발은 물론 생활에 큰 활력을 얻을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에 선발된 지엔느 4기는 디자이너, 교사, 간호사, 사진작가 등 다양한 경험을 가진 주부 25명으로 구성되며, 미션을 우수하게 완수한 지엔느를 대상으로 해외 인테리어 탐방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불황에 날개 단 SPA 패션…탑텐·유니클로 ‘1조 클럽’ 예약
  • 치솟는 환율에 수입물가 불안...소비자물가 다시 뛰나
  • '잘하는 것 잘하는' 건설업계…노후 주거환경 개선 앞장
  • SK온, ‘국내 생산’ 수산화리튬 수급…원소재 경쟁력 강화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683,000
    • +0.05%
    • 이더리움
    • 4,780,000
    • +3.13%
    • 비트코인 캐시
    • 722,000
    • -5.12%
    • 리플
    • 2,055
    • -6.84%
    • 솔라나
    • 359,900
    • +1.24%
    • 에이다
    • 1,492
    • -2.93%
    • 이오스
    • 1,087
    • -0.73%
    • 트론
    • 298
    • +3.11%
    • 스텔라루멘
    • 713
    • +12.46%
    • 비트코인에스브이
    • 98,550
    • -2.23%
    • 체인링크
    • 25,040
    • +6.78%
    • 샌드박스
    • 634
    • +18.2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