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www.gsshop.com)은 17일 풀무원이 전략적 제휴를 통해 GS샵 인터넷 쇼핑몰 사이트내에‘풀무원 브랜드샵’을 오픈하고 이날부터 영업을 개시한다고 밝혔다.
풀무원의 자체 쇼핑몰인 풀무원 이샵(www.pulmuoneshop.co.kr)의 입점으로 소비자들은 GS샵을 통해 두부, 콩나물, 김치 등 자연신선식품부터 라면, 만두, 어묵 등 즉석조리식품, 풀비타 건강식품, 녹즙, 음료, 샘물 등 450여 품목의 믿을 수 있는 풀무원 상품을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게 됐다.
또한 GS샵 시스템과 풀무원의 자체 상품 관리 시스템을 연동해 운영하기 때문에 GS샵에서도 풀무원 이샵과 동일한 가격과 프로모션으로 상품 구입이 가능할 뿐 아니라 ‘선주문-후생산’ 원칙과 풀무원만의 철저한 냉장 배송 시스템을 통해 가장 신선한 상태의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GS샵은 풀무원 입점을 기념해 이달말까지 풀무원 상품을 구입한 후 입점 축하 메시지를 남긴 고객 200명을 추첨해 풀무원 생식품 선물세트, 풀비타 오메가3, 생잼 3종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GS샵 박솔잎 상무는 “풀무원 브랜드샵의 입점으로 GS샵 고객들에게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풀무원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풀무원 역시 종합쇼핑몰 1위인 GS샵에 입점함으로써 고객의 접근성을 다양화시켜 판매망을 확산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는 측면에서 상호 윈윈 효과가 기대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