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세계피겨선수권 가상광고 개시

입력 2010-03-29 15: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가 국내 자동차업계 최초로 가상광고를 선보였다.

현대차에 따르면 지난 27일(한국시간) 이탈리아 토리노에서 열린 2010 ISU 세계 피겨스케이팅 선수권대회 여자 싱글 프리스케이팅 중계화면에 쏘나타 가상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가상광고는 프리 스케이팅 경기 중 김연아와 아사다 마오의 경기 전 중계화면에 붉은색의 쏘나타가 은반 위를 미끄러지듯 나타나는 컴퓨터 그래픽을 삽입하는 형태로 진행됐다.

특히 피겨팬들의 이목이 집중되는 두 선수의 경기 직전에 노출돼 광고효과를 극대화했다.

이날 현대차는 빙판 위 쏘나타 가상광고 외에도 경기 오프닝과 클로징, 정빙시간에 경기장 천장에 걸린 대형 쏘나타 전광판 가상광고도 함께 진행했다.

이번 세계피겨선수권대회 가상광고는 방송법이 개정되면서 지난 1월 가상광고가 허용된 후 처음 선보인 것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2024 추석 인사말 고민 끝…추석 안부문자 문구 총정리
  • 2024 추석 TV 특선영화(17일)…OCN '올빼미'·'공조2'·'패스트 라이브즈' 등
  • 한국프로야구, 출범 후 첫 ‘천만’ 관중 달성
  • 윤석열 대통령 “이산가족, 해결해야 할 가장 시급한 과제”
  • 트럼프 인근서 또 총격...AK소총 겨눈 ‘암살미수’ 용의자 체포
  • “자정 직전에 몰려와요” 연휴 앞두고 쏟아지는 ‘올빼미 공시’ 주의하세요
  • 추석 연휴 무료 개방하는 공공주차장은?…'공유누리' 확인하세요!
  • 오늘의 상승종목

  • 09.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708,000
    • +3.45%
    • 이더리움
    • 3,156,000
    • +2.83%
    • 비트코인 캐시
    • 421,900
    • +0.6%
    • 리플
    • 792
    • +1.02%
    • 솔라나
    • 177,500
    • +0.85%
    • 에이다
    • 449
    • +1.58%
    • 이오스
    • 645
    • +1.74%
    • 트론
    • 201
    • +0%
    • 스텔라루멘
    • 128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3,300
    • +2.51%
    • 체인링크
    • 14,360
    • +1.48%
    • 샌드박스
    • 339
    • +4.3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