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트롬 세탁기, 감성 마케팅 실시

입력 2010-03-31 11: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엄마와 딸의 모습을 사진 작품으로 남겨 드립니다’

LG전자 트롬세탁기가 감성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에게 한 발 더 다가선다. LG전자는 4월1일부터 20일까지 빨래를 매개체로 한‘엄마와 딸의 풍경’사진전을 공모한다고 31일 밝혔다.

응모 대상은 6모션(식스모션) 트롬 세탁기 보유고객이나 4월 20일까지 구입한 고객으로 트롬 홈페이(tromm.lge.co.kr)를 통해 사진 및 사연을 응모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유명 사진작가 이자 대학 교수인 조세현씨가 직접 참여한다. 응모 고객 중 모녀 6쌍을 선정, 유명 사진작가인 조세현씨가 직접 사진 촬영을 한다.

LG전자는 엄마와 딸이 쉽게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빨래’라는 소재를 활용, 사진을 통해 모녀의 사랑을 되새겨 보고 추억거리를 제공하고자 이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철도파업 철회' 오늘 첫차부터 정상운행…이용객 불편 해소
  • 디지털헬스케어 토지는 비옥하지만…수확은 먼 길 [빗장 걸린 디지털헬스케어]
  • 2030년 양자기술 시장 155조원…“韓 소부장 육성 서둘러야”
  • K-제약바이오 美혈액학회’서 신약 연구성과 발표…R&D 경쟁력 뽐내
  • 새벽 인스타그램·페이스북 오류 소동…현재는 정상 운영 중
  • 이장우, 연인 조혜원과 내년 결혼 예정…6년 연애 결실 '나혼산' 떠날까
  • "이곳이 주요 정치인 구금될뻔한 B1 벙커?"
  • 계엄 사태가 부른 '디지털 망명'…정치인도 텔레그램 못 놓는 이유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12.1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3,500,000
    • +3.61%
    • 이더리움
    • 5,428,000
    • +4.67%
    • 비트코인 캐시
    • 778,000
    • +5.42%
    • 리플
    • 3,418
    • +1.73%
    • 솔라나
    • 322,400
    • +5.5%
    • 에이다
    • 1,544
    • +6.12%
    • 이오스
    • 1,550
    • +4.52%
    • 트론
    • 399
    • +3.37%
    • 스텔라루멘
    • 620
    • +0.3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400
    • +4.61%
    • 체인링크
    • 34,150
    • +7.15%
    • 샌드박스
    • 1,129
    • +13.0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