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그룹의 위스키 계열사 하이스코트가 ‘킹덤, 고객감사 사월애(愛)’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4월 30일까지 한 달간 킹덤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크게 빈칸 채우기와 블로그 스크랩 등 두 가지로 나뉘며 추첨을 통해 40인치 LCD TV와 DSLR 카메라, 내비게이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특히 킹덤 공식 블로그에 있는 시음 후기 중 공감하는 한 가지를 자신의 블로그에 스크랩하고 댓글을 남기는 블로그 스크랩 이벤트는 ‘킹덤’에 얽힌 자신만의 이야기를 추가하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다. 나만의 칵테일 제조법, 킹덤과 어울리는 안주 레시피를 비롯해 술과 관련된 에피소드면 무엇이든 가능하다.
하이스코트 장병선 상무는 “경기 회복에 따라 최근 킹덤을 찾는 고객이 늘면서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해 감사 인사를 전하고자 이 같은 온라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의 당첨자는 오는 5월 10일에 발표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킹덤’ 홈페이지(www.kingdom.co.kr) 및 ‘킹덤’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scot_kingd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킹덤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프로야구 개막전부터 잠실 구장과 광주 구장 본부석 하단에 롤링보드 광고를 진행하며 공중파 등 광고 제약이 많은 주류 업계에 새로운 광고 유형을 제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