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옴니아, 대학교 체험 마케팅 실시

입력 2010-04-05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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옴니아 시리즈 체험은 물론 윈도모바일 6.5 기능 교육 등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삼성전자가 주요 대학 캠퍼스를 대상으로 옴니아 체험 마케팅인 '2010 삼성 애니콜 스마트 캠퍼스'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삼성전자가 스마트폰 옴니아의 대학생 체험이벤트를 연다.

삼성전자는 5일 경기대ㆍ서울시립대ㆍ성균관대ㆍ숭실대ㆍ연세대ㆍ한국외대ㆍ한양대 등 주요 대학 캠퍼스를 대상으로옴니아 체험 마케팅인 '2010 삼성애니콜 스마트 캠퍼스' 행사를 22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옴니아 시리즈 체험과 윈도우모바일 6.5 기능 교육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현장에서 옴니아를 구매하는 사람에게는 마이크로SD 카드ㆍ휴대폰 케이스ㆍ액정보호필름ㆍ김연아 자서전인 '김연아의 7분 드라마'가 포함된 '김연아 골드메달 패키지' 등을 제공한다. 제품 체험 대상자에게는 휴대폰 고리를 증정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애니콜 관계자는 "조만간 스마트폰으로 학사업무를 처리할 수 있을 것이라는 전망이 나올 정도로 대학교에서도 스마트폰 열풍이 거세게 불고 있다"며 "이번 체험 마케팅을 통해 트렌드에 민감한 대학생들에게 옴니아 시리즈가 '사용하기 편리한 스마트폰'이라는 것을 잘 알려줄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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