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디소프트는 오는 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Smart Mobile Office 2010' 행사에서 모바일 오피스를 위한 최적의 협업 솔루션 지원 전략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지식과 프로세스, 소통을 기반으로 한 3단계 모바일 협업 솔루션 지원 전략을 제시해 고객이 업무의 연속성을 보장받고 역동적 기업으로 발전할 수 있는 발판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실시간 협업 체계를 구현하는 모바일 솔루션인 'HANDY Groupware Mobile'은 통신사나 단말기의 제약을 받지 않으며 회사별 특성을 고려한 맞춤 모바일 환경 구축 컨설팅을 제공해 유연한 모바일 환경을 구현한다.
KMS(지식관리시스템), BPM(업무프로세스관리)등 업무 관련 모바일 서비스나 UC(통합커뮤니케이션) 환경으로 확장이 가능하고 최신기술을 적용하는 전문 유지 보수 체계를 운영하는등 다양한 사용 편의성을 제공한다.
'HANDY BPM Mobile'은 BPM의 핵심 기능을 모바일에서도 제공하는 국내 최초의 모바일 BPM 솔루션으로 업무 처리나 KPI 모니터링등 스마트폰 기반 운영 환경에서 데스크탑과 동일한 프로세스 라이프사이클을 모두 지원해 신속한 의사 결정을 돕는다.
또 금융권과 일반 기업에서 강력한 사용자 인증 수단으로 사용중인 OTP 인증 솔루션을 핸디소프트의 그룹웨어 및 SSO(통합인증) 환경에 연계해 보다 안전한 유무선 업무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핸디소프트 윤문섭 대표이사는 "고객은 핸디소프트의 이번 모바일 오피스 지원 전략을 통해 데스크탑 환경은 물론 모바일로도 지식과 정보, 프로세스 기반의 협업이 가능하다"며 "보다 유연한 업무 환경에서 최고의 가치를 창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