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토해양부 산하 자동차성능시험연구소(KATRI)에서 실시한 도요타 캠리의 급가속 결함 동영상이다.
한국토요타측이 밝힌 단순한 가속매트의 원인이 아닌 가속페달의 모양과 플로어 형상 탓에 바닥매트가 말려들어가는 현상을 확인할 수 있다. 가속페달은 라운드 형상이고 페달 뒷면은 구조적으로 움푹 파여있다. 첫 번째 카페트 타입의 바닥 매트다.
국토해양부 산하 자동차성능시험연구소(KATRI)에서 실시한 도요타 캠리의 급가속 결함 동영상이다.
한국토요타측이 밝힌 단순한 가속매트의 원인이 아닌 가속페달의 모양과 플로어 형상 탓에 바닥매트가 말려들어가는 현상을 확인할 수 있다. 가속페달은 라운드 형상이고 페달 뒷면은 구조적으로 움푹 파여있다. 첫 번째 카페트 타입의 바닥 매트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기업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