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10/04/20100412100132_mountjo_1.jpg)
이번 멤버스 사이트의 가장 큰 특징은 고객들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고객 참여 콘텐츠 확대 및 고객 중심의 콘텐츠 통합이다.
우선 메이크업 시뮬레이터 서비스, 온라인 문진 서비스 등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된 뷰티&헬스 컨텐츠를 제공하고 고객이 스스로 정보를 생산하고 공유할 수 있는 뷰티&헬스 커뮤니티 서비스를 마련함으로써 고객 경험을 한차원 높이고자 했다.
또한 브랜드 별로 흩어져 있던 제품 정보나 이벤트 정보 등을 한 곳에서 찾을 수 있게 하고 기존 뷰티포인트 멤버십 프로그램과 온라인에서 쌓을 수 있는 뷰티온포인트를 연계했다.
아모레퍼시픽 멤버스 사이트는 ‘즐거움이 넘치다’, ‘이벤트 가득하다’, ‘아모레퍼시픽 알다’, ‘함께 소통하다’, ‘멤버십 만나다’ 등 크게 다섯 가지 메뉴로 구성돼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7월4일까지 멤버스사이트 회원가입 및 방문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제품과 뷰티온포인트 추가적립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5월 한달 간 메이크업 시뮬레이터 서비스 체험 고객들을 대상으로 '메이크업 퀸 선발대회'를 실시하는등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환영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기별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아모레퍼시픽 멤버스 사이트를 참조하면 된다.
고객지원담당 박수경 상무는 “웹2.0 시대에 고객과 더 넓고 깊게 소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아모레퍼시픽 멤버스 사이트를 오픈하게 됐다. 사이트를 통해 고객의 소리에 지속적으로 귀를 기울이고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뷰티&헬스 컨텐츠와 멤버십 혜택들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미와 건강을 지켜나가는 데 한층 더 기여하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멤버스 사이트 오픈으로 그동안 현 멤버스 사이트 도메인을 사용했던 기존의 기업사이트는 앞으로 'corp.amorepacific.co.kr'을 도메인으로 사용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