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파워가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열리는 제2회‘LED/OLED Lighting Technology Expo -LIGHTING JAPAN-‘에 다운라이트 할로겐 및 형광등 대체용 조명과 옥외등 등의 주요 LED조명 신제품들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14~16일 3일간의 일정으로 열리는 ‘LED/OLED Lighting Technology Expo -LIGHTING JAPAN-‘은 2009년 4월 218개의 참가사와 1만6395명이 참석한 가운데 처음 개최됐다.
와이즈파워는 이번 전시회에 독립부스를 마련하고 실내용 다운라이트와 할로겐램프 및 형광등 그리고 백열등 대체용 LED 조명과 집어등 옥외용 LED조명을 선보일 예정이다.
와이즈파워는 이번 전시회에 앞서 형광등 대체용 백열등 대체용 할로겐 램프 대체용 LED조명 등의 신제품 개발을 완료했다. 또 기존의 다운라이트 직관형 형광등 대체용 LED조명의 성능을 개선함으로써 실내 LED조명등의 풀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와이즈파워의 실내 LED조명등은 전 제품이 CRI 90 이상의 고연색성과 동시에 광효율을 높이는 기술을 개발, 타사 CRI 90 이상 제품에 대비 광효율이 20% 이상 우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게다가 전력소모가 적고 5만 시간 이상의 수명으로 유지보수 비용 절감 효과가 뛰어나다.
와이즈파워 관계자는“와이즈파워의 뛰어난 기술개발 능력을 통해 고연색성의 실내조명뿐 아니라 고효율로 특화된 집어등, 투광등, 등 옥외용 조명까지 LED조명의 풀 라인업을 갖추어 LED 조명사업을 강화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