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투자증권은 13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구 마두역 인근 IBK기업은행 일산마두지점 3층에 26호점인 일산지점(지점장 김완수)을 열었다.
일산지점은 아래층에 IBK기업은행 일산마두지점이 위치해 있는 금융복합점포(BWB)로서 고객은 증권뿐 아니라 은행업무 등 IBK금융그룹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원스톱(one-stop)으로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일산지점은 고객을 대상으로 주식, 선물·옵션, ELW 등 분야별 전문가를 초청해 다양한 금융상품에 대한 강연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또 세미나, 스터디 등 지역 소단위 모임행사에 일산지점을 행사장소로 이용할 수 있도록 공간을 제공할 방침이다.
일산지점은 개점을 기념해 계좌를 개설하는 모든 고객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김완수 일산지점장은 “‘고객과 함께’하는 자세로 일산지역 20여개의 IBK기업은행과의 시너지를 통해 고객에게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https://img.etoday.co.kr/pto_db/2010/04/20100413103828_hnoh_1.jpg)
▲왼쪽부터 김동윤 홀세일사업본부장, 허준 경영지원실장, 장상헌 경영인프라본부장, 이동주 IBK기업은행 여신지원본부장, 최서진 PBA팀장, 이형승 사장, 김완수 일산지점장, 이경준 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