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中서 우수 온라인 마케팅 기업으로 선정

입력 2010-04-14 11: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중국 최대 온라인 광고상인 '골든 마우스 어워드' 2개 부문 수상

삼성전자가 중국에서 실시한 '골든 마우스 어워드 (Golden Mouse Award)' 시상에서 '온라인 마케팅 우수 사례' 및 '우수 기업 웹사이트'로 선정되었다고 14일 밝혔다.

올해로 3회를 맞는 '골든 마우스 어워드'는 중국 최대 온라인 광고상으로 중국과 홍콩에서 활동하는 중국 기업과 글로벌 기업 500개를 대상으로 '10대 온라인 마케팅 우수 사례'와 '10대 우수 기업 웹사이트'를 선정한다.

삼성전자 LED TV 온라인 마케팅은 작년 4월 중국 시장에서 LED TV를 출시하며 실시한 온오프 라인을 접목한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이 그 성과를 인정받아 우수 사례로 선정됐다.

우선 삼성전자는 LED TV 출시에 맞추어 기존 TV와 차별화된 LED TV만의 강점을 부각하기 위해 온라인상에서 노출도를 높이고 광고 동영상을 적극 활용해 중국의 대표 검색 사이트인 바이두(www.baidu.com)에서 LED TV를 검색할 경우 50% 이상의 내용이 삼성전자 LED TV가 차지하는 성과를 이뤄냈다.

또 'TV 하나 바꿨을 뿐인데 집 분위기가 사네' 등 LED TV 소비자 체험 수기를 UCC화해 온라인을 통해 고객들과 공유하고 온오프 라인상에서 참가 신청을 받아 고객의 거실 인테리어를 새로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 바 있다.

한편 중국 삼성전자 웹사이트(www.samsung.com/cn)는 사용자들의 편의성 부분과 창의적인 웹사이트 구성 등을 인정받아 10대 우수 기업 웹사이트에 선정됐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연휴에도 이렇게 덥다고요?…10년간 추석 날씨 어땠나 [해시태그]
  • “축구장 280개 크기·4만명 근무 최첨단 오피스” 中 알리바바 본사 가보니 [新크로스보더 알리의 비밀]
  • 법원, ‘티메프’ 회생 개시 결정…“내달 10일까지 채권자 목록 제출해야”
  • 단독 직매입 키우는 ‘오늘의집’…물류센터 2000평 추가 확보
  • 최초의 ‘애플 AI폰’ 아이폰16 공개…‘AI 개척자’ 갤럭시 아성 흔들까
  • "통신 3사 평균요금, 알뜰폰보다 무려 3배 높아" [데이터클립]
  • 삼성 SK 롯데 바닥 신호?… 임원 잇따른 자사주 매입
  • 문체부 "김택규 회장, 횡령ㆍ배임 사태 책임 피하기 어려워"
  • 오늘의 상승종목

  • 09.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7,207,000
    • +2.89%
    • 이더리움
    • 3,173,000
    • +1.05%
    • 비트코인 캐시
    • 437,000
    • +3.26%
    • 리플
    • 727
    • +0.83%
    • 솔라나
    • 181,700
    • +3.83%
    • 에이다
    • 464
    • +0.65%
    • 이오스
    • 660
    • +0.46%
    • 트론
    • 207
    • -0.96%
    • 스텔라루멘
    • 126
    • +1.61%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950
    • +7.5%
    • 체인링크
    • 14,160
    • -0.63%
    • 샌드박스
    • 342
    • +0.5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