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과일잼 가미된 토핑 요구르트 출시

입력 2010-04-15 10:1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서울우유는 섞어 먹는 토핑 요구르트 비요뜨에 새콤달콤한 과일 잼이 가미된 신제품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토핑은 ‘시리얼’, ‘초코볼’, ‘크런치볼’ 등 바삭한 기존 3종 토핑과는 달리 부드러운 잼 형태로 블루베리, 스트로베리, 라스베리 잼이 혼합된 ‘베리믹스’와 파인애플, 망고, 코코넛 잼이 들어간 ‘트로피칼’ 두 가지이다. 이번 2가지 잼 토핑의 추가로 비요뜨의 총 5가지 토핑을 입맛과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게 했다.

특히 비요뜨는 네모난 용기의 한쪽에는 부드러운 플레인 요구르트가 나머지 한쪽에는 맛있는 과일 잼 토핑이 들어 있어 기호에 따라 원하는 만큼의 토핑을 섞어 먹을 수 있어 편리하다고 회사측은 소개했다.

이는 요구르트를 만들어 잼을 섞어 먹는 홈메이드식 유럽형 고급 요구르트의 특성을 살린 것으로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회사측은 내다봤다.

서울우유 발효유마케팅팀 박선열 팀장은 “떠먹거나 마시는 타입의 요구르트 제품이 대부분인 발효유 시장에서 꺾어서 섞어 먹는 타입의 비요뜨는 2004년 출시 이후 하루 5만개씩 지금까지 1억개가 판매되는 등 꾸준한 호조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이번 과일 잼 토핑 2종의 추가로 고객들이 토핑을 골라먹는 재미와 함께 비요뜨에 대한 만족도도 높아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비요뜨는 이번 ‘베리믹스’와 ‘트로피칼’ 2가지 제품을 선보이며 비요뜨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최근 드라마 ‘신데렐라 언니’에서 구효선 역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탤런트 ‘서우’를 기용, 오는 5월부터 광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밖에 서울우유는 비요뜨 출시 6주년 및 누적판매 1억개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켄드릭 라마, 슈퍼볼 하프타임 공연의 역사를 쓰다 [이슈크래커]
  • 딥시크 금지되면 끝?…일상 훔쳐본다는 '차이나테크 포비아' 솔솔 [이슈크래커]
  • 한국인 10명 중 2명 "가까운 일본, 아무 때나 간다" [데이터클립]
  • 故 김새론, 오늘(19일) 발인…유족ㆍ친구 눈물 속 영면
  • “中 반도체 굴기, 한국 턱밑까지 쫓아왔다” [반도체 ‘린치핀’ 韓의 위기]
  • "LIV 골프는 게임체인저?"…MZ들을 위한 새로운 골프의 세계 [골프더보기]
  • 가족여행 계획하고 있다면…‘근로자 휴양콘도 지원사업’으로 저렴하게! [경제한줌]
  • 단독 대법원도 ‘테라‧루나’ 증권성 인정 안해…신현성 재산몰수 재항고 기각
  • 오늘의 상승종목

  • 02.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3,701,000
    • +0.48%
    • 이더리움
    • 4,065,000
    • +1.88%
    • 비트코인 캐시
    • 478,800
    • +0.78%
    • 리플
    • 3,994
    • +4.83%
    • 솔라나
    • 249,300
    • -1.11%
    • 에이다
    • 1,135
    • +0.71%
    • 이오스
    • 937
    • +2.52%
    • 트론
    • 362
    • +1.97%
    • 스텔라루멘
    • 500
    • +3.31%
    • 비트코인에스브이
    • 56,250
    • -0.09%
    • 체인링크
    • 26,710
    • +0.26%
    • 샌드박스
    • 540
    • +0.9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