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르노삼성 191개 지점에서 마련된 'Experience More '뉴 SM5' 시승 이벤트'는 신차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켜 고객들의 영업소 방문을 유도하고, 경쟁 차종과 직간접적인 비교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합리적인 구매 결정을 도울 수 있는 견인차 역할을 수행 해 왔다는 것이 르노삼성측의 설명이다.
특히 시승 행사 참여 고객 80% 이상이 계약으로 직결되고, 행사 2달 만에 3만명 이상이 참가하는 등 이번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과 관심이 지속되자, 르노삼성은 당초 예정 되었던 3월말까지의 시승 기간을 연장하여 5월말까지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목동지점에서 지난 2월 시승이벤트에 응모했다가 이 날, 당첨된 박주연 (30, 서울 양천구 거주)씨는 "뛰어난 주행성과 편의성을 체험한 후에 구매를 고려하게 되었는데 엄청난 행운의 기회를 차지했다"고 밝히고 "'뉴 SM5'를 타고 다니면서 프리미엄 패밀리 세단으로서의 우수성을 주위에 입증해 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영업본부 최순식 상무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중형차 시장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는 '뉴 SM5'의 특장점을 알려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5월말까지 전국 191개의 영업소에서 진행되는 '뉴 SM5' 시승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가까운 지점의 전화나 방문 또는 홈페이지 (www.renaultsamsungm.com)를 통해 예약 한 후, 면허증을 지참하고 방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