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은 20일 자외선 차단 기능성 BB 크림 '페이스 잇 BB' 2종을 출시했다.
‘페이스 잇 BB 크림’ 2종은 더페이스샵과 LG생활강의 공동 연구개발을 통해 더욱 개선된 사용감을 갖춘 제품으로 ‘제조원 LG생활건강’으로 표기된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BB 크림의 공동 연구개발은 일본인 등 외국인 고객이 특히 선호하는 BB 크림의 품질 강화를 통해 경쟁이 치열한 BB 크림 시장에서 시장 지배력을 높이기 위해 진행됐다.
'페이스 잇 HD 퍼펙트 BB (SPF30 PA++)'는 우수한 커버력으로 봄 햇살에 두드러지는 피부의 잡티를 커버하는 것은 물론 여드름 자국 등 울퉁불퉁한 피부의 굴곡을 메워줘 완벽하게 매끈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이 제품은 고도의 선명함을 가진 HD 화면 속에서도 깨끗한 피부를 보여주는 연예인 피부에 착안한 제품명으로 특징을 부각했으며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새싹 추출물을 함유했다.
또 '페이스 잇 아쿠아 틴티드 BB (SPF20 PA++)'는 BB 크림으로서는 이례적으로 전 성분의 70% 이상 수분을 함유해 피부에 닿으면 수분이 톡톡 터지는 듯한 상쾌함이 특징이다. 해양심층수와 마치현 추출물 등 자연 성분이 피부에 자극 없이 자연스럽게 잡티를 가려 맑은 피부톤으로 연출해준다는 게 회사측 설명.
한편 더페이스샵은 지난 3월 LG생활건강의 처방으로 시너지 제품 1호인 '내추럴 선 AQ 파워 롱래스팅 선크림'을 출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