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월드컵 공식 매장 선정

입력 2010-04-21 14:2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홈플러스가 FIFA 공식 라이선싱 업체인 글로벌 브랜드 그룹(GBG)에 의해 2010 FIFA 월드컵 공식 매장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GBG는 세계 각국에서 2010 FIFA 월드컵 공식매장 역할을 할 유통업체를 선정해왔으며 한국에서는 홈플러스가 선정됐다.

이에 따라 홈플러스는 22일부터 전국 115개 점포에서 월드컵 공식 라이선스 상품을 판매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기로 했다. 판매상품은 '월드컵 엠블렘'과 남아공 월드컵 마스코트 '자쿠미', 'FIFA컵'등 FIFA 공식마크가 활용된 서포터즈 티셔츠는 물론 공식 축구공 자블라니등이 판매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이베이, 3월부터 K셀러에 반품·환불비 지원 ‘리퍼제도’ 시행
  • 공차, 흑당에 대만 디저트 ‘또우화’ 퐁당…“달콤·부드러움 2배” [맛보니]
  • [유하영의 금융TMI] 가계대출 관리, 양보다 질이 중요한 이유는?
  • 대통령실·與 “탄핵 집회 尹부부 딥페이크 영상...법적대응”
  • “성찰의 시간 가졌다”...한동훈, ‘별의 순간’ 올까
  • 매력 잃어가는 ‘M7’…올해 상승률 1% 그쳐
  • '나는 솔로' 11기 영철, 특별한 인증 사진 '눈길'…"文과 무슨 사이?"
  • 떠난 하늘이와 우려의 목소리…우울증은 죄가 없다 [해시태그]
  • 오늘의 상승종목

  • 02.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6,503,000
    • -0.61%
    • 이더리움
    • 4,036,000
    • -0.69%
    • 비트코인 캐시
    • 494,900
    • -1.51%
    • 리플
    • 4,153
    • +0.34%
    • 솔라나
    • 284,400
    • -2.77%
    • 에이다
    • 1,166
    • -1.02%
    • 이오스
    • 949
    • -2.87%
    • 트론
    • 367
    • +2.8%
    • 스텔라루멘
    • 521
    • -0.57%
    • 비트코인에스브이
    • 59,750
    • +0.84%
    • 체인링크
    • 28,350
    • -0.53%
    • 샌드박스
    • 591
    • -1.3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