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종합교육기업인 타임교육은 26일‘엘란-소마 싱가폴 여름 캠프’에 참가할 초등 2~6학년 학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 캠프는 싱가폴에 위치한 아시아 최고의 명문 국제학교인 싱가폴 아메리칸 스쿨(Singapore American School : 이하 SAS)과 캐나디언 국제학교(Canadian International School : 이하 CIS)에서 여름방학 기간인 6~8월에 진행된다.
타임교육의 엘란(élan)어학원과 창의력 수학학원인 소마(Soma)가 공동 주최하는 이번 캠프는 기존 해외캠프들과는 달리 학생들이 세계 10대 명문 국제학교로 인정받는 SAS와 CIS에서 직접 생활하며 정규 교육과정을 배우는 프리미엄 학습을 체험하게 된다.
또 방과 후에는 싱가폴 현지에 있는 엘란소마(élan Soma) 학원에서 진행되는 체계적인 영어와 수학 프로그램으로 해외캠프 기간 동안 자칫 소홀해지기 쉬운 과목을 보충하고, 영어 학습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했다.
강사진은 한국에서 직접 파견된 담당교사와 생활지도강사가 학생 5명당 1명씩 배정 돼 개개인의 생활지도를 세심하게 담당한다. 또한 자녀들이 해외에 있는 동안 한국에 있는 가족들이 홈페이지를 통해 매일 학생들의 모습을 확인하고 안심할 수 있도록 했다. 주말에는 스포츠게임과 수영, 영화관람, 레크레이션 등을 비롯해 현지 문화체험학습 등 다채로운 특별활동도 마련 돼 있다.
이 프로그램은 각각 4주, 6주, 9주 프로그램으로 참가 신청은 이달 25일부터 5월 20일까지다. 참가자는 레벨테스트를 통해 수준에 맞는 세션으로 배치되며 엘란 재원생과 공인인증시험 성적 상위권학생은 별도의 레벨테스트 없이 참가할 수 있다.
한편 지난 2007년 설립된 타임교육은 그동안 학원뿐만 아니라 출판, 온라인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며 국내 최대 규모의 교육기업으로 성장해왔다. 타임교육은 현재 종합학원 하이스트와 토론발표식 수학학원 뉴스터디를 비롯해 elc어학원, 미래탐구, MQD학원, 엘란어학원 등 전국 340개의 직영 및 프랜차이즈학원, 16만 명 이상의 재원생을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