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그룹은 신한S-MORE(에스 모어) 포인트 적립을 은행, 증권 및 보험 거래시에도 적용키로 했다고 27일 밝혔다.
신한 S-MORE 포인트 통장은 고객들이 신한 S-MORE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발생된 포인트를 은행의 적금처럼 통장에 매월 적립해 주는 상품이다.
신한금융은 앞으로 카드 사용 뿐 아니라 대출이용, 증권거래, 방카슈랑스에 가입해도 포인트를 적립 해준다.
또 신한은행 계좌를 통한 신한카드 이용대금의 결제, FNA계좌를 통한 증권매매, 신한생명 방카슈랑스 가입 실적 중 1건 이상의 거래가 있는 경우, 입금된 포인트에 대해 최고 연4%의 금리를 제공해 신한금융그룹사인 신한카드, 신한금융투자, 신한생명을 함께 이용하면 혜택이 더욱 풍성해 진다.
우선 신한은행의 경우 신한 S-MORE My Car 대출로 차량을 구입하면 대출금액의 최고 1.5%(최대 50만원)가 캐쉬백 포인트로, 카드결제금액의 0.1~0.5%(최대 3만원)가 카드 포인트로 각각 신한 S-MORE 포인트 통장에 입금된다.
또 기존의 ‘신한 S-MORE 신용카드’ 혜택 외에도 ‘신한 S-MORE 체크카드’가 출시돼 전국 어디서나 최고 0.5%가 적립되며, 백화점.홈쇼핑.해외사용 등에서는 최대 3%까지 포인트가 적립된다.
현대오일뱅크.에스오일 주유시에는 리터당 60원도 적립된다.
신한금융투자는 신한은행 FNA증권거래예금을 통해 온라인 국내주식거래를 할 때 증권매매수수료의 5%를 포인트 통장으로 적립해 준다.
아울러 처음으로 신한FNA를 개설하는 신규 고객에게는 가입 후 1년간 증권매매수수료의 30%를 적립해 주는 혜택이 있다.
신한생명의 S-MORE VIP저축보험에 가입할 때 3만 포인트의 가입축하 포인트가 신한 S-MORE 포인트 통장으로 입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