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이 올 2분기 디스플레이 광고 매출이 특수와 맞물려 증가할 것으로 전망했다.
다음은 3일 컨퍼런스콜을 통해 2분기는 계절적 성수기인데다 지방선거, 2010 남아공 월드컵 등 특수가 맞물려 디스플레이 광고 매출이 대폭 성장할 것으로 예상, 전분기 대비 약 3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발표했다.
다음커뮤니케이션이 올 2분기 디스플레이 광고 매출이 특수와 맞물려 증가할 것으로 전망했다.
다음은 3일 컨퍼런스콜을 통해 2분기는 계절적 성수기인데다 지방선거, 2010 남아공 월드컵 등 특수가 맞물려 디스플레이 광고 매출이 대폭 성장할 것으로 예상, 전분기 대비 약 3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발표했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기업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