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 리퍼블릭은 4일부터 오는 16일까지 뷰티 인턴십 프로그램인 ‘네이처브리티’에 참가할 대학생 2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네이처브리티’는 ‘네이처 리퍼블릭(Nature Republic)’과 ‘셀러브리티(Celebrity)’의 조합어로 남들이 따라하고 싶어하는 뷰티 스타일을 만들어내는 트렌드세터를 의미한다.
네이처 리퍼블릭은 브랜드 친밀감을 강화하고 주요 고객층인 대학생들의 참신한 감각을 제품 개발 및 마케팅 방향에 반영하기 위해 인턴십 제도를 실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네이처브리티’는 화장품 및 뷰티 분야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대학생 인턴 포털 사이트인 브레인 리그(www.brainleague.co.kr)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해 제출한 뒤 1차 서류 전형, 2차 면접 전형을 거쳐 선발된다. 선발 기준은 뷰티 분야에 대한 관심도와 커뮤니티 운영 경험, UCC 제작 노하우 등이다.
‘네이처브리티’로 최종 선발된 20명은 이번 달부터 7월까지 2개월 동안 화장품 실무 담당자와 함께 일하면서 제품 품평과 시장조사, 신상품 기획, 온라인 홍보 콘텐츠 제작, 매장 현장 견학 등 다양한 업무에 참여한다.
‘네이처브리티’ 참가자에게는 제품과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되며 프로그램이 끝난 뒤 수료증이 발급된다. 또한 우수 인턴에게는 장학금과 함께 인사 전형시 가산점을 부여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