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는 6일 고객사의 제품에 대한 배상청구나 이의제기(클레임)를 접수해 해결하는 업무를 전담할 '고객 서비스팀'을 신설했다고 6일 밝혔다.
포스코에서는 지금까지 제품설계·개발 등 기술 분야의 업무를 맡는 부서가 클레임 처리 업무를 함께 해 왔다.
포스코는 고객 서비스팀의 신설로 제품 하자에 따른 보상 기준과 범위를 고객 위주로 개선해 고객의 불편이 최소화될 것으로 기대했다.
포스코는 6일 고객사의 제품에 대한 배상청구나 이의제기(클레임)를 접수해 해결하는 업무를 전담할 '고객 서비스팀'을 신설했다고 6일 밝혔다.
포스코에서는 지금까지 제품설계·개발 등 기술 분야의 업무를 맡는 부서가 클레임 처리 업무를 함께 해 왔다.
포스코는 고객 서비스팀의 신설로 제품 하자에 따른 보상 기준과 범위를 고객 위주로 개선해 고객의 불편이 최소화될 것으로 기대했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기업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