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고객 서비스팀 신설

입력 2010-05-06 14:1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포스코는 6일 고객사의 제품에 대한 배상청구나 이의제기(클레임)를 접수해 해결하는 업무를 전담할 '고객 서비스팀'을 신설했다고 6일 밝혔다.

포스코에서는 지금까지 제품설계·개발 등 기술 분야의 업무를 맡는 부서가 클레임 처리 업무를 함께 해 왔다.

포스코는 고객 서비스팀의 신설로 제품 하자에 따른 보상 기준과 범위를 고객 위주로 개선해 고객의 불편이 최소화될 것으로 기대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당원 게시판 논란'에 연일 파열음…與 균열 심화
  • 코스닥·나스닥, 20년간 시총 증가율 비슷했지만…지수 상승률은 ‘딴판’
  • 李 열흘만에 또 사법 리스크…두 번째 고비 넘길까
  • 성장률 적신호 속 '추경 해프닝'…건전재정 기조 흔들?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유럽 최대 배터리사 파산 신청에…골드만삭스 9억 달러 날렸다
  • 일본, 사도광산 추도식서 “한반도 노동자, 위험하고 가혹한 환경서 노동”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033,000
    • -1.45%
    • 이더리움
    • 4,605,000
    • -0.8%
    • 비트코인 캐시
    • 687,500
    • -6.08%
    • 리플
    • 1,923
    • -9.55%
    • 솔라나
    • 343,300
    • -3.13%
    • 에이다
    • 1,399
    • -6.11%
    • 이오스
    • 1,159
    • +7.31%
    • 트론
    • 286
    • -4.98%
    • 스텔라루멘
    • 755
    • +23.3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100
    • -5.81%
    • 체인링크
    • 23,170
    • -2.11%
    • 샌드박스
    • 853
    • +53.6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