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일본 평판TV시장 재진출을 추진하고 있다.
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LG전자는 일본법인을 통해 기업, 소비자시장 공략을 위해 가전 양판점들에 평판TV를 공급하는 방안을 추진중이다.
일본 평판TV시장은 자국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가 높고 유통망이 폐쇄적이라 세계 평판TV 시장 1, 2위인 삼성전자와 LG전자가 힘을 발휘하지 못하고 있다.
LG전자는 지난 2008년 일반판매를 중단하고 그동안 기업간 거래 시장만 공략해왔다.
LG전자가 일본 평판TV시장 재진출을 추진하고 있다.
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LG전자는 일본법인을 통해 기업, 소비자시장 공략을 위해 가전 양판점들에 평판TV를 공급하는 방안을 추진중이다.
일본 평판TV시장은 자국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가 높고 유통망이 폐쇄적이라 세계 평판TV 시장 1, 2위인 삼성전자와 LG전자가 힘을 발휘하지 못하고 있다.
LG전자는 지난 2008년 일반판매를 중단하고 그동안 기업간 거래 시장만 공략해왔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기업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