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일 GM대우에 따르면 전날 사내 인트라넷을 통해 시보레 공식홈페이지 오픈을 알리고 이를 적극 활용할 계획을 밝혔다. 공식 홈페이지에는 1911년 '루이 시보레'에서 시작한 시보레의 1세기 브랜드 스토리를 비롯해 내년 국내에 첫 선을 보일 이미지 리더 '카마로'의 상세한 내용 등을 담고 있다.
이밖에 최고출력 638마력의 아메리칸 머슬카 '콜벳'을 비롯해 올 하반기 북미시장에 양산판매를 시작하는 전기차 볼트(Volt)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GM대우가 큰 관심을 끌었던 지난 2010 부산국제모터쇼 GM대우의 이모저모를 살펴볼 수 있는 코너와 함께 시보레 브랜드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줄 Q&A 코너도 마련했다.
GM대우측은 "내년도 시보레 도입이 확정된 만큼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며 "이를 활용해 적극적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